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장애아동 학교인 홀트 학교를 방문하여 그들과 같이 놀고 어울리며
간단한 수화도 배우고 가능하다면 홀트 친구들에 수업도 참관하여 교류하며 그들도
우리가 보듬어주고 끌어주며 함께 해야할 사회에 동반자라는 어릴때 부터 심어주는것도
산 교육이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은 올해는토요 수업이 있는 날을 이용하여 같이 어울리는것을 권해드리며
1,2학기 한 차례씩 추진 해보는것도 좋다고 봅니다.
학교에서 만날 장애 체험한다고 형식적인 수업 보다는 그들과 직접 함께하며 뛰어 놀며 행동
해보는 것이 훨씬 교육적으로 바람직하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4 | 탄소배출감소 통한 학교지원금 | 임정환 | 2011.11.13 | 2212 |
3 | 심야시간대의 교통신호 변경 | 덕양 | 2011.11.13 | 2210 |
2 | 버스 한줄타기 유도펜스 설치 | 김하은(중학생) | 2011.11.13 | 2505 |
1 | 안전모페 탈부착형 인식표 착용 | 김호진(회사원) | 2011.11.13 | 266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