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외곽순환 고속도로 개통 이후 북부 구간 통행료 인하 요구가 현재까지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외곽순환 고속도로 북부 구간 통행료 인하 및 교통 체증을 줄이면서 고양시 교통을 편리하게 하는 외곽순환 고속도로 활용도 제고 및
효율 증진을 위하여 이 제안을 쓰게 되었습니다.
기점은 행신역이며 고양경찰서 -> 덕양구청 -> 명지병원 -> 화정1동 주민센터 -> 고양소방서 -> 고양 톨게이트 진입 ->
양주 톨게이트 영업소 정류장 -> 불암산 영업소 정류장 -> 구리 남양주 톨게이트 영업소 정류장 -> 가천대역 정류장 ->
판교 나들목 진(출)입 -> 판교테크노 벨리 -> 판교역 -> 이매역(회차 OR 정비 검수 ?)
위 노선은 8108 A 이고
8108B 노선은 아래와 같이 제안합니다.
기점도 역시 8108A 와 마찬 가지로 행신역이고 행신초등학교 -> 소만마을 -> 서정마을 -> 화전역 중앙차로 근처 사거리에서
교통 법규 준수 유턴 -> 권율대로 진입(자세한 정류장 지정은 도래울 단지 주민 의견 수렴으로 결정) ->
고양시 농업기술센터(원흥역) -> 통일로 나들목 진입 ->
양주 톨게이트 영업소 정류장 -> 불암산 영업소 정류장 -> 구리 남양주 톨게이트 영업소 정류장 -> 가천대역 정류장 ->
판교 나들목 진(출)입 -> 판교테크노 벨리 -> 판교역 -> 이매역(회차 OR 정비 검수 ?)
다소 긴 제안 같지만 6개월 OR 1년이상 덕양구청 강당, 민방위 교육장 교육실(민방위 교육 부재시 적절하게 활용)
활용해서 고양시민, 고양사회 창안센터 담당자 분들을 대상으로 공청회를 실시하여 제안 버스 노선 수립이 원만하게
되었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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